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아야 할 육아 비법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바른마음호떡 2020. 6. 15. 23:57

본문


알아야 할 육아 비법과 요령



육아는 인생의 가장 큰 경험이다.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은 여러분 앞에 모인 많은 부모들의 지혜다.


아이를 낳으면 길이 멀어지고, 아이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다.


육아 여정을 보다 원활하게 하고 싶다면 아래의 제안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임신한 엄마라면, 비싼 보육 장비에 돈을 쓰면서 수표책을 다치게 하지 마라.


대형할인점에서 쇼핑하면 아기 가구, 침구류 등을 훨씬 더 좋은 가격에 살 수 있다.


또한, 친구나 가족들로부터 보육용품을 빌리는 것을 고려해보라.




자녀들과 유대감을 쌓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시간을 내서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를 통해 부모로서의 정체성과 함께 개성을 유지할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이직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당연하다.


갑자기 일을 바꾸면 유아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유아들이 녹는 것을 경험하게 될 수 있다.




아기나 아기에게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주지 마십시오.


비타민과 물, 무설탕 주스, 우유와 같은 다른 영양소를 포함한 음료를 아이들에게 제공하는데 집중하라.




모든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로부터 때때로 휴식을 필요로 한다.


한두 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친구나 친척을 찾아라.


부모가 양육 책임에서 절대 시간 제한을 받지 않는다면 스트레스와 좌절감이 초래될 수 있다.


이것은 온 가족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이가 학교에 걸어갈 때는 나이에 상관없이 배낭이나 옷에 반사판을 달아야 한다.


벨크로는 특히 이러한 목적을 위해 분리 가능한 반사 스트립을 만들기도 한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하루의 어두운 시간 동안 운전자와 횡단보도 수행원들에게 쉽게 발견될 것이다.




의붓자식들이 그들의 새로운 양부모를 항상 당장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곧 스텝파렌트가 되고 있다면, 이것을 항상 당신의 생각 속에 간직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아이들이 아직도 부모님의 이혼에 대해 화가 나 있다.


천천히 가고 유대감을 가속화하려 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과 의붓자식은 점차 공존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고 아마도 친구가 될 것이다.




자녀가 방과 후 스포츠와 같은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사회 기술을 배우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둘 다 그들의 삶에서 필요한 중요한 기술이다.


또한, 당신의 아이가 긍정적인 활동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문제를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서 정크 푸드를 제거하면 유혹을 없애고 건강한 선택을 촉진한다.


만약 사탕, 칩, 쿠키를 쉽게 구할 수 없다면, 당신의 아이는 아마도 그것들을 그렇게 자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을 영원히 금지할 필요는 없지만, 특별한 날이나 공휴일을 위해 그들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많은 아이들이 매우 외향적이지만, 다른 아이들은 그렇지 않다.


수줍음을 타는 아이들이 많은데, 그것은 완벽하게 괜찮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한다고 믿는다면, 걱정할 이유가 있다.


자녀가 정상보다 많이 퇴학당한 경우 의사와 상의하여 분명하지 않을 수 있는 진단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검사를 받으십시오.




모든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보다, 그들은 놀 시간이 필요하다.


좋은 부모가 구조화되지 않은 놀이 시간을 허락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현대에서의 양육은 종종 도전적이지만, 이제 당신은 부모에게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다.


아이들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고,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더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멋진 시간이고, 당신은 이제 성공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