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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지금 바로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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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른마음호떡 2020. 6. 15. 2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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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지금 바로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좋고 나쁜 형태로 올 수 있다.


좋은 스트레스는 에너지와 집중력을 전달하는 반면, 나쁜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유발하고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삶의 근본적인 부분이다.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인생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스트레스는 고혈압, 불면증, 우울증 또는 뇌졸중을 포함한 많은 건강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없애고 이러한 질병에 대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침착함을 느끼는 자신을 시각화하도록 노력하라.


뜨거운 목욕을 하거나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또한 눈을 감고, 천천히 숨을 쉬고, 초원을 걷거나, 해변에 앉아 있거나,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진정시키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다.




당신의 모든 주요 스트레스 요인의 목록을 만들고 각각의 스트레스 요인을 1에서 10 사이의 숫자로 지정하라.


1은 좀 귀찮겠지만, 10은 끔찍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게 긍정적이고 힘을 주는 확언을 하라.


확언을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마음속에 있는 목소리를 잠재우기 위한 훌륭한 전술이며, 그것은 부정적인 것을 말하고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다룰 능력이 있다고, 당신이 침착하다고, 혹은 어떤 확언이라도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알리시오.




활동적이고 운동하는 것은 보통 스트레스를 풀고 이겨내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이 항상 즉각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두는 장기 계획의 일부분이다.


운동은 큰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여러분을 훨씬 더 행복하게 만들고, 여러분이 삶의 일부분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동물들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빨리 최소화하도록 도와주는 좋은 방법이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애완동물과 잠시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스트레스의 주원인을 발견하고, 가능한 한 없애거나 줄이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인생에서 도움보다 훨씬 더 방해가 되는 친구는 매우 자주 초대되어서는 안 되며, 끊임없이 불평하는 동료와 많은 시간을 보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가 일어나고 있는 몇몇 장소를 제거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술을 마신다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은 아니다.


친구들과 맥주 몇 잔을 즐기는 것은 재미있지만, 매일 맥주를 마시지 않도록 조심해라.


규칙적인 알코올 섭취는 중독과 알코올 중독으로 이어지는 습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삶을 사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불가능하지 않다.


무엇이 당신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고 나서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음악은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다.


긴장을 푸는 음악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스트레스 요법의 한 형태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음악선택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스트레스 감소를 이루기 위해서는 개인적으로 어필하는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악은 여러분이 더 깊게 숨을 쉬도록 도울 수 있고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스트레스를 푸는 한 가지 방법은 다른 사람을 위해 친절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서 꽃을 사오거나, 아이를 위해 특별한 대접을 해주거나, 집 없는 사람에게 약간의 돈을 주어라.


만약 당신이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하는 행복한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다면, 작은 스트레스는 덜 중요하게 보일 것이다.




명상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당신의 삶에서 시간을 좀 내라.


명상은 근육에 긴장을 풀고 뇌에 필요한 휴식을 주는 것이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면 일상생활이 더 편안해질 거야.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기간의 스트레스는 더 많은 집중력, 욕구, 그리고 더 나은 결과를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드레날린 팽창을 만들어낼 수 있다.


스트레스가 한동안 치료되지 않으면 우울증, 고혈압 등 심각한 건강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생활습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보다는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해 여기서 얻은 충고를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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